[구매_물품] 건강증진센터 리모델링공사에 따른 비품 구입
일반경쟁 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2025-3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R25BK00607651-0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건강증진센터 리모델링공사 비품
□ 세부내역 : 대기용 3인용 의자 등 69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총액입찰 / 최저가낙찰제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03.27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01.31. 16:00 ~ 2025.02.11. 14: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장소
=> 2025.02.10. 12: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입찰일시 / 장소
=> 2025.02.11. 15: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입찰일반유의서
3.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4. 비품 구입 리스트
5. 비품 제작시방서
6. 비품 납품시방서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구매계약팀 이관재 (☏ 02-901-3224)
2. 입찰품목 내역 및 입찰내용에 관한 사항 : 구매계약팀 고중각 (☏ 02-901-3234)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5. 01. 31.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