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오시는길
주차장 안내
전화번호 안내
 

HOME 한일병원소개 병원소식 입찰공고

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폐기물 처리용 소모품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1-26 조회수 2711
첨부파일

한전병원 [제2012-71호]

폐기물 처리용 소모품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검정색 비닐봉투 외 11종

2012년 12월 3일(월)/오전 12시까지

2012년 12월 4일(화)/오후 3시

당원 총무부(3층) 총무과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기)기간 : 2013. 01. 01 ~ ~ 2013. 12. 31 [1년/단가계약]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우편 및 팩스접수 불가]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
 □ 주민등록등본(개인)
 □ 인감증명서, 입찰이행증권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도장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정헌구 (☎901-3213)
   ○ 소모품 구매 시방서 및 규격부문 : 시설과 고중각 (☎901-3227)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입찰조건, 물품 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구매규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년 11 월 26 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http://www.kepcomedi.co.kr
(사업자등록번호 : 210-82-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