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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리모델링 공사 제한경쟁 입찰 공고
작성자 입찰공고담당 작성일 2013-11-05 조회수 3083
첨부파일

                                                                                                                             입찰공고 [2013-53]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리모델링 공사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리모델링 공사

   ■  사업내용 : 공고문 첨부화일 "사업범위" 참조(도면 및 시방서 등 기타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에 한해

                       배부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추정공사비 : 28,800백만원(건축 및 기계분야,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 27개월

 

2. 입찰참가자격조건

   ■  입찰공고일 현재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당공사 수행에 필요한 공종별 자격

       면허를 구비한 업체

   ■  공고일 기준 단일공사건으로 종합병원 280억 이상의 "신축 및 리모델링 공사" 시공실적 보유 또는 시공중인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평가 중 회사채 등급 BBB-(투자적합업체)

       이상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체)는 참가할 수 없음

   ■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의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진행중 포함)중인 사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  위 사항이 모두 충족된 업체

    ☞ 위의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3년 11월 05일(화요일)

   ■  1차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3년 11월 07일(목요일) / 오후 3시 / 한전병원 강당(2층)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 2013년 11월 15일(금요일) / 오전 12시 / 당원 총무과(3층) 계약담당자에게 제출

   ■  2차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3년 11월 15일(금요일) / 오후 3시 / 한전병원 강당(2층)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업체에 한 함

   ■  기술제안서 &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장소 [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 2013년 11월 28일(목요일) / 오전 12시까지 / 당원 총무과(3층) 계약담당자에게 제출

   ■  제안서평가 (제안서 발표 & 평가) 일자/장소 [가격평가는 제안서평가 후 시행]

     ⇒ 2013년 12월 03일(화요일) / 한전병원 강당(2층) / 시간은 추후 통보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3.12.03(화) / 제안서 평가 후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순위의 결정 : 현장설명회 당일 입찰 안내서 배부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참가자격 등록(제출)서류

  ■ 제안서

    ○ 제안요약서, 제안서 각 10부(CD 2매-PDF파일, 원본파일)

     - 원본파일은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 가격입찰서(당원서식 / 공고 첨부화일 참조) 1부 [밀봉 및 인감날인 후 별도제출]

  ■ 제안서 제출 시, 업체등록서류 별도 제출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서식 / 공고 첨부화일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사용인감도장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및 면허증

    ○ 실적증명서(원도급) 

         ☞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제출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견적서)

    ○ 재직증명서

    ○ 위임장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원에 귀속됩니다.

 

8.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9. 기타사항

   ■  본 용역 입찰건에 대한 상세규격은 공고문의 첨부화일을 열람하여 확인하시고,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공사도급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가격입찰서, (도면 및 사방서 등현장설명회

       배부) 등 상세 내용은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 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

       바랍니다

   ■ 가격점수 평가 및 가격협상 시, 예정가격 적용 : 단일 예정가격 별도 결정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06)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과 정헌구(☎901-3213)

      ▫ 입찰 규격 세부사항 등 기술부문 : 시설과 이병동(☎901-322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11  05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http://www.kepcome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