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오시는길
주차장 안내
전화번호 안내
 

HOME 한일병원소개 병원소식 언론보도

언론보도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리모델링 공사(통신분야) 제한경쟁 입찰 공고
작성자 입찰공고담당 작성일 2013-12-05 조회수 3064
첨부파일

                                                                                                                             입찰공고 [2013-62]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리모델링 공사(통신분야)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리모델링 공사(통신분야)

   ■  사업내용 : 공고문 첨부화일 "사업범위" 참조(도면 및 시방서 등 기타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에 한해

                       배부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

   ■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 27개월

 

2. 입찰참가자격조건

   ■  총사업비를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가 先투자하여 사업을 완수 할 수 있는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보유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발행한 정보통신공사실적이 28억원 이상인 업체(한국정보

       통신공사협회에 발행한 정보통신 공사 확인서기준)

   ■  입찰공고일 현재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평가 중 회사채 등급 BBB-(투자적합업체)

       이상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체)는 참가할 수 없음

   ■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의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진행중 포함)중인 사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  위 사항이 모두 충족된 업체

    ☞ 위의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3년 12월 05일(목요일)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3년 12월 09일(월요일) / 오후 2시 / 한전병원 강당(2층)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 2013년 12월 16일(월요일) / 오전 12시 / 당원 총무과(3층) 계약담당자에게 제출

   ■  입찰집행 일자 및 장소

      ⇒ 2013년 12월 17일(화요일) / 오후 4시 /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6. 입찰참가자격 등록(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서식 / 공고 첨부화일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및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사용인감도장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 너스콜 및 네트워크설비(Switch/AP)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발행한 정보통신공사 실적 확인서 1부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견적서)

    ○ 재직증명서

    ○ 위임장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원에 귀속됩니다.

 

8.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9. 기타사항

   ■  본 용역 입찰건에 대한 상세규격은 공고문의 첨부화일을 열람하여 확인하시고,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공사도급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도면 및 시방서 등 현장설명회시 배부) 등 상세 내용은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 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바랍니다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06)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과 정헌구(☎901-3213)

      ▫ 입찰 규격 세부사항 등 기술부문 : 의공통신과 오성희(☎901-324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12  05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http://www.kepcome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