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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후생동,강당동 및 인턴숙소 리모델링 공사 설계용역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작성자 입찰공고담당 작성일 2015-02-04 조회수 3181
첨부파일

                                                                                                                             입찰공고 [2015-5]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후생동,강당동 및 인턴숙소 리모델링 공사 설계용역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후생동, 강당동 및 인턴숙소 리모델링 공사 설계용역

   ■  사업내용 : 공고문 첨부화일 "사업범위, 도면 및 설계공모 지침서" 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사업예산 : \130,600,000-(설계비+감리비,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5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준 자

   ■  종합병원 500병상 이상 또는 연면적 16,500㎡(5,000평) 이상 설계,감리 수행 실적 업체

   ■  서울, 경기, 인천 사무소 소재 업체

   ■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위의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5년 2월 4일(수요일)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5년 2월 6일(금요일) / 오후 3시 / 당원 강당(2층)

   ■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장소 [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 2015년 2월 16일(월요일) / 오전 12시까지 / 당원 물자관리팀(2층) 계약담당자에게 제출

   ■  제안서평가 (제안서 발표 & 평가) 일자/장소 [가격평가는 제안서평가 후 시행]

     ⇒ 2015년 2월 24일(화요일) / 당원 강당(2층) /제안서평가 시간은 추후 통보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추후 개별 서면통보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순위의 결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 총점 100점 기준으로 각 평가항목에 대한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하고 최종점수는

      7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적용하며, 최종점수 기준으로 일정비율(80%)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70점) 점수와 입찰가격평가(30점)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

      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참가자격 등록(제출)서류

  ■ 제안서

    ○ 제안요약서, 제안서 각 15부(CD 2매-PDF파일, 원본파일)

     - 원본파일은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 가격입찰서(당원서식 / 공고 첨부화일 참조) 1부 [밀봉 및 인감날인 후 별도제출]

  ■ 제안서 제출 시, 업체등록서류 별도 제출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서식 / 공고 첨부화일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사용인감도장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및 면허증

    ○ 실적증명서(원도급) 

         ☞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제출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견적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원에 귀속됩니다.

 

8.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9. 기타사항

   ■  본 용역 입찰건에 대한 상세규격은 공고문의 첨부화일을 열람하여 확인하시고,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공고문, 설계공모 지침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용역도급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가격입찰서, 설계공모 지침서 등 상세

      내용은 물자관리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 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점수 평가 및 가격협상 시, 예정가격 적용 : 단일 예정가격 별도 결정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06)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정헌구(☎901-3542)

      ▫ 입찰 규격 세부사항 등 기술부문 : 총무팀 시설파트 남철기(☎901-322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2  4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http://www.kepcome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