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오시는길
주차장 안내
전화번호 안내
 

HOME 한일병원소개 병원소식 언론보도

언론보도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구매] 구내식당 식자재 및 소모품 단가계약 제한경쟁 재입찰공고
작성자 입찰공고담당 작성일 2022-01-13 조회수 1630
첨부파일

[구매] 구내식당 식자재 및 소모품 단가계약 제한경쟁 재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2022-3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220110806-00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구내식당 식자재 및 소모품 단가계약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단가총액입찰 / 최저가격 낙찰제
   4. 계약기간 : 2022.02.01 ~ 2022.07.31 (6개월) / (월)실적정산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2.01.13. 15:00 ~ 2022.01.20. 15: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장소

     => 2022.01.19.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 제출 마감일시 / 장소

     => 2022.01.19.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8. 개찰일시 / 장소
     => 2022.01.20. 16: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3.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4. 청렴계약 이행각서

  5. 입찰규격서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구매계약팀 김주영 (☏ 02-901-3215)
  2. 입찰품목 내역 및 입찰내용에 관한 사항 : 영양팀 정연희 (☏ 02-901-3219)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2.  01.  13.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