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진료재료 1회용 Glove
외 855품목
2. 입찰참가 신청 장소 : 한일병원 물자관리팀
3.
입찰참가 마감 일시 : 2011년 7월 13일(수) 12시
4.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2011년 7월 14(목) 15시 / 한일병원
강당
5. 입찰참가 자격 : 한일병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신청
마감일시까지 한일병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이 완료된 업체
『경쟁입찰 참가자격』
가.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나.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 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다.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 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한일병원에 귀속됩 니다.
7.
입찰방법 : 단가총액 입찰
8.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
9.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2. 6.
30일까지
10. 계약조건 공시장소 : 한일병원 물자관리팀
11.
입찰무효사항 : 한일병원 물품구매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한일병원 물자관리팀
13. 추가 정보 제공처 주소
: 서울시 도봉구 쌍문 3동 388-1 한일병원 물자관리팀
14. 입찰참가 신청서류 : 사용인감도장, 견적서, 입찰참가신청서(다운로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각종
인/허가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재직증명서 각
1부
15. 기타사항 가.
입찰유의서, 계약서(안), 구매규격 및 조건, 입찰목록 등
상세한 내용은 한일병원 물자관리팀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일병원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은 수시 접수하며 당원
소정절차에 따라 자격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 901-3232)
첨부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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