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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업무안내

한일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객만족센터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5시(점심 12:30~13:30)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 전 화 : 02-901-3603
  • FAX : 02-901-3834
  • 인터넷 : 한일병원 홈페이지(고객서비스→고객의소리)
  • 방 문 : 강당동 1층 CS홍보팀
  • 우 편 : 서울 도봉구 우이천로 308(쌍문동)
  • 건의함 : 후생동 가정의학과 외래 입구 및 각 병동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1.접수: 고객의 소리접수 → 2.확인: 내용 확인 현장 해결 → 3.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 4.회신: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회신(서면,전화,메일 등)

고객만족센터 위치안내

  • 강당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의 소리 접수 시, 아래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칭찬합시다”는 상호비방이나 욕설 등 글의 성격이 게시판에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하여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병원에 대한 건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은 “불편 및 개선사항”로그인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실명 확인 후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연락처나 메일을 허위로 기재하시면 답변을 받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허위사실을 작성하거나 게시판 운영목적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은 작성자 본인의 동의없이 삭제하거나 관련법에 의해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 특히 진료결과나 검사결과 등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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