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업무안내
한일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위치/ 상담시간 |
본관 1층 원무부 사무실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휴게시간 : 12:30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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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팩스 |
TEL : 02-901-3603 / FAX : 02-901-3834 |
인터넷 |
한일병원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고객의소리 |
우편 |
서울 도봉구 우이천로 308(쌍문동) |
고객의 소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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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 접수 창구 입구 및 각 병동 ‘고객의 소리함’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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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절차
고객만족센터 위치안내
- 본관 1층 원무부 사무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의 소리 접수 시, 아래 내용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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