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오시는길
주차장 안내
전화번호 안내
 

HOME 병원소개 병원소식 언론보도

언론보도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e-의료정보]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 순환기센터 개소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2-06 조회수 1381
첨부파일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은 지난 4일 순환기센터 개소식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조인수 병원장을 비롯해 의무부원장, 경영부원장, 진료부장, 순환기센터 김태훈 센터장, 장호준 과장, 박연정 과장, 김지박 과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하여 테이프 컷팅 및 기념 촬영 등을 진행했다.

이번에 확장 이전한 순환기센터는 최첨단 검사 장비를 갖춘 주요 검사실이 외래진료실과 같은 공간에 배치하여 진료부터 검사까지 원스톱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환자의 동선을 최소화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한일병원 순환기센터에서는 심장 혈관, 하지 혈관 중재적 시술 및 당뇨발 클리닉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질병의 근본적인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근 순환기내과 전문의를 추가 보강하여 현재 4명의 전문의 및 첨단 혈관 조영 진단기기를 도입하는 등 급성기 심혈관 환자의 최종 치료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조인수 병원장은 “한일병원은 서울 동북권역 노령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거점 병원으로써 골든타임 내 치료가 필요한 심혈관계 급성 중증응급환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함으로써 최종 치료율을 높이기 위해 순환기센터 및 중재시술센터 전 직원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바로보기 > > https://www.kmedinf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