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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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6.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 90일 이내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정헌구(☎901-3213)
○ 물품 구매 규격서 및 기술부문 : 의공과 박만하 차장(☎901-3235)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구매규격서, 입찰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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