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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 옥외 HIP 설치 공사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작성자 입찰공고담당 작성일 2016-03-16 조회수 2218
첨부파일
      입찰공고 [제2016-36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옥외 HIP 설치 공사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응급의료센터 유도사인
외 21품목
2016년 3월 21일(월)/오전 12시 2016년 3월 22일(화)/오후 3시
당원 총무팀(3층) 당원 강당동(2층) 강당
  
2.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지역에 한하며, 단일 종합병원 100bed 이상 최근 5년 이내 1억원 이상 실적 업체
   ②  광고업 등록필 업체, 사인 기획, 디자인, 설계 제작 가능한 업체
     ⇒ 위의 ① ~ ②번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품)기간 : 계약 후 ~ 90일 이내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서식/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실적증명서(원도급)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입찰이행증권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 견적서(참고 견적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팀 정헌구(☎901-3215)
      ▫ 입찰 품목 규격 및 관리부분 : 리모델링추진TFT 고중각(☎901-3227)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공사계약서 및 공사계약 일반조건, 입찰내역서, 안내표지판 설치 시안, 시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3월 16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